Indicators on 소액결제현금화 You Should Know

Wiki Article

소액결제 정책상 불가를 해결하는 현금화 방법은 다른 명칭으로는 미납폰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이라고도 하는데요.

사이트 제작 도구로 제작되었습니다. 지금 나만의 사이트를 만들어보세요.시작하기

​수 많은 정책이들이 존재하지만 사용자들이 가장 많이 해당하는 정책들을 설명 해드리면서 이러한 정책에 해당 되었을 시에는 이렇게 해결을 하고 다른 방안을 추천하여 현금화서비스를 진행 할 수 있게 도와드리는다는 것을 알려드립고 싶습니다.

그렇다면 왜 사람마다 콘텐츠이용료와 정보이용료를 다르게 부르는걸까요?

각 소액결제에는 대행사에는 정책이 있습니다. 이 정책에 대해서 세부적으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.

안드로이드 유저인 경우에는 주로 플레이스토어, 아이폰 유저인 경우에는 주로 앱스토어에서 정보이용료 결제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.

네 번째는 본인이 사용 가능한 정해진 소액결제 한도를 다 사용했을때 걸리는 정책 입니다.

이 부분은 정보이용료 현금화 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으니 꼭 읽어보시길 바랍니다.

정보이용료현금화 그리고 구글플레이의 정보이용료 결제정책은 통일되어 있기때문에 한 애플리케이션에서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으면 다른 모든 곳에서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.

그리고 거래시 도용 방지를 위해 소액결제 신청을 한 사람의 성함도 필요하기 때문에(신분증 확인 혹은 사이트 내에서 성함과 주민등록번호 일치여부 확인) 결제가 끝난후 입금받을 계좌의 명의와 일치하는지 그 여부를 확인할수 있습니다.

보통 다날 정책에 걸려도 본인이 왜 다날 정책에 정보이용료현금화 걸렸는지 모르는게 대다수일거라 생각합니다.

소액결제 이력이 전혀 없던 상태에서 갑자기 첫 결제에 큰 금액을 결제하려는 경우

미납이 되어있 다면 핸드폰으로 이용한 소액결제는 정책사유에 해당이 됩니다. 현금화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힘들수도 있습니다.

그리고 구글플레이의 정보이용료현금화 정보이용료 결제 정책은 통일되어 있어 한 애플리케이션에서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으면 다른 모든 곳에서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.

Report this wiki page